US News Ranking

TOP 50~200위



SAT없이 한국 내신으로 지원 

최대 5개 대학 지원 수속료 무료 

대학별 특별 장학금 지급




University of Connecticut 


US Ranking #63

University of Connecticut (코네티컷 대학교)는 미국 코네티컷주 스토어스에 있는 공립대학교이다. 줄여서 UCONN(유콘)이라고 부르며 학교 마스코트는 허스키다. 2001년 Greene's Guides에 의해 동부지역의 '퍼블릭 아이비'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미국 시사주간지 U.S. News & World Report가 선정한 미국 최고 대학 순위에서 1류 대학 (Tier 1 university)으로 선정되었으며 다년간 뉴잉글랜드(코네티컷 주, 로드아일랜드 주, 메사추세츠 주, 뉴햄프셔 주, 버몬트 주, 메인 주)지역 최고의 주립대로 선정되었다. 2018년 기준 전미 최고 대학 전체 부분에서 56위, 공립대 부분에서는 18위로 선정되었다. 


코네티컷주 곳곳에 캠퍼스가 있고, 메인캠퍼스는 스톨스 캠퍼스이다. 자동차로 맨해튼은 남서쪽으로 약 2시간 30분, 보스턴은 북동쪽으로 약 1시간 20분, 주도인 하트퍼드는 서쪽으로 약 30분이 걸리는 거리에 위치해 있다. 1881년에 ‘스토어스 농업학교’(Storrs Agricultural School)로 개교하였으며, 1893년에 코네티컷주의 랜드 그랜트 대학이 되었다. 현재 대학원생 8,000여명을 포함해 약 28,000여명의 학생이 6개의 캠퍼스에서 학교를 다니고 있다. 


학사$37,698
장학금$5,000 ~ $15,000



American University


US Ranking #79

American University (아메리칸 대학교)는 미국 수도 워싱턴 D.C.에 위치한 명문 사립대학이다. 아메리칸대학 캠퍼스 캠퍼스는 외국 공관들이 모여있는 매사추세츠 애비뉴(Massachusetts Avenue)에 있다. 


1893년 미국 의회법(Act of Congress)에 따라 미 감리교단 산하의 사립대학으로 출범했으며, 학생수는 약 만여명으로 학생수 규모에서는 미국에서 중간 크기의 연구중심 대학이다. 단과대학은 인문과학대(College of Arts and Sciences), 경영대(The Kogod School of Business), 커뮤니케이션대(The School of Communication), 국제관계학대(The School of International Service), 공공정책대(The School of Public Affairs), 법학대학원(Washington College of Law)등 대학과 대학원 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정부 인턴십 기회가 많으며, 미국 수도에 위치한 대학답게 정치학, 정부학, 국제관계학, 공공정책학 등이 우수분야로 꼽힌다. 재학생들 중 약 4%가 동양계이며, 히스페닉계가 4%, 흑인은 6%으로, 소수민족 학생수는 많지 않은 편이다. 학생대 교수 비율은 약 14대 1이다. 아메리칸 대학은 워싱턴 D.C.에 있는 14개 대학 콘소시움(Consortium of Universities of the Washington Metropolitan Area)에 속해 있으며, 조지 매이슨 대학, 조지 워싱턴 대학 등과 공동수업 ·학생교환 프로그램이 있다.


학사$53,598 ~ $60,229
석사$31,300
장학금최대 $20,000 (입학시)




Gonzaga University 


US Ranking #79

Gonzaga University (곤자가 대학교)는 미국 워싱턴 주 스포케인에 위치한 가톨릭계 예수회 소속의 사립대학교로 성 알로이시오 곤자가 (Aloysius Gonzaga)의 이름 따서 설립이 되었다. 한국에는 가톨릭계 예수회 소속의 대학교로 서강대학교가 있다. 곤자가 대학교는 2021년 미국 종합 대학교 랭킹에서 79위에 랭크 된 미국 내 상위 5%에 속하는 사립대학교 이다. 75 개의 학부 전공 및 프로그램, 26 개의 석사 학위, 5개의 박사 학위를 제공 하고 있다. 학생 교수 비율은 11:1이며 한 수업 당 평균 24명의 학생들로 소규모로 학생 개개인에게 집중도가 높은 환경을 제공 하고 있다. 최고의 교육을 제공하는 학교 중 미국 내 18위로 높은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비즈니즈 중 특히 회계학, 그리고 재무학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그 외 공학 및 응용 과학 대학은 미국내 최고의 공학 프로그램 (non-doctorate engineering schools)으로 23위로 랭크 되어있으며 간호학도 인기가 높은 전공 중 하나이다. 그리고 곤자가 대학교의 로스쿨은 워싱턴 주 내의 단 3개의 로스쿨 중 하나로 여러 주의 대법원 판사 그리고 다수의 정치인들을 배출 해왔다. 또한 미국 내 CPA 합격률이 83.2 %로 미국 내 7위에 랭크 되어 있으며, NCLEX Nursing Exam 97%, Fundamentals of Engineering Examination* 89% 의 합격률을 자랑한다. 1 학년 학생의 학업 유지율은 평균 94 %, 졸업율이 86 %로 US News에서 Gonzaga 대학교의 졸업 및 학생 유지율을 미국 내 상위 12 % (48 위)로 평가한 만큼 재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학교이다. 교내 스포츠 활동이 굉장히 활발히 운영되고 있으며, Gonzaga Bulldogs로 불리는 농구팀은 대학 농구 리그에서 굉장히 유명하다.


미국 내 80위 (상위 5%), 소규모 수업, 비즈니스 관련 전공 두각 (높은 랭킹), 회계. 간호, 공학 시험의 높은 합격율, 미국 내 최고의 교육을 제공하는 학교 18위 , 학생 유지율을 미국 내 상위 12 %로 만족도가 높은 학교, 취업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및 기회 제공한다.


학사$48,990 ~ $58,326
석사$24,120
장학금최대 $20,000(매년)



Auburn University


US Ranking #99

Auburn University (어번 대학교)는 앨라배마 주의 최고의 주립대학교로 미국 대학 순위 99위에 랭크 되어 있다. 140개 이상의 학부 학위과정과 22개의 석사학위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우주항공, 농학, 공학, 건축, 교육학 등의 순위가 높다. 공학 및 비즈니스 전공 계열로는 늘 미국내 50-60위권을 항상 유지하고 있으며, 연방정부의 지원 및 투자가 많다. 특히, 미국대학교 내에서도 NASA에 많은 엔지니어 및 과학자를 배출한 학교로도 유명하다. 학교가 위치한 Auburn (어번)은 대학 도시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며, 살기 좋은 도시로 늘 10위 안에 들어 있다. 교내 기숙사, 식당, 체육시설, 도서관들은 최신식 시설을 자랑하며, 학생들이 학업 뿐 만 아니라 생활적인 부분에서도 만족도가 높으며 학생들의 삶의 질이 높은 대학 Top 10에 선정되었다. 현대/기아 자동차를 비롯하여, 세계적인 자동차 기업들 (도요타, 혼다, 벤츠 등)이 Auburn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여, 대학교와 기업간의 산학 협력도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이는 학생들이 졸업 후, 취업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오번대학교는 앨라배마의 최고 주립대로 오번, 몽고메리에 거주하는 주재원의 자녀들이 진학을 많이 하고 있는 대학으로도 유명하다. 유명 졸업생인 Apple CEO인 팀 쿡 (Tim Cook)이 오번 대학교에서 산업공학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학사$32,246 ~ $43,350 
석사$32,246
장학금최대 $10,000(입학시)




University of Utah  


US Ranking #99

University of Utah (유타대학교)는 유타 주(State)의 솔트 레이크 시티에 위치한 연구 중심 미국 주립대학이다. 유타 대학교는 미국 서부권 내 가장 오래된 대학기관 중 하나로 세계 최고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190여개 이상의 다양한 학위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의학, 유전학 및 공학, 생물학, 컴퓨터, 정치학, 법학, 게임디자인, 비즈니스 전공 등이 유명하며 꾸준히 높은 랭킹을 유지하고 있다. 그리고 University of Utah의 School of Medicine은 유타 주에서 유일한 의과대학이다. 또한 Brain Institute, American West Center 와 Center for High-Performance Computing 같은 다양한 연구 센터와 기관들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기업과 협력하여 기술 개발을 하는 프로젝트도 진행하고 있다. 유타 대학교는 "기업가 정신을 위한 최고의 대학" 15위로 선정된 바 있다. 캠퍼스는 굉장히 넓으며 대학교 내에 대학병원, 박물관, 미술관, 극장, 스포츠 경기장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그리고 Utah는 여름 학기는 4년 동안 in-state 학비로 적용되어 저렴하게 학업이 가능하다.


다음과 같은 주요 전공들이 제공되고 있다.

- 비즈니스, 엔지니어링, 생명의학공학, 컴퓨터공학, 전기/전자공학, 화학공학, 토목공학, 재료공학, 기계공학, 화학과, 컴퓨터공학, 지구과학, 수학과, 약학, 물리학, 심리학, 정치학, 사회학, 공공행정, 사회복지, 게임디자인



학사$22,301 ~ 40,363
장학금최대 $7,000 (매년)




Saint Louis University  


US Ranking #103

Saint Louis University (SLU, 세인트루이스대학교)는 미 중부 미주리 주 세인트루이스에 위치한 명문 사립대학교이다. 미국 중부를 가로지르는 최고의 강인 미시시피강 서쪽 지역의 최초 철학, 신학, 법학 그리고 경영대학원을 설립한 역사가 가장 오래된 사립 대학교이다. 1928년 미국 최초의 항공대학으로 인가를 받았으며 5개의 부속 병원과 우수한 연구시설을 갖춘 가장 큰 카톨릭 재단의 의료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세인트루이스는 첨단기술 및 스타트업 회사들이 성장하기 좋은 지역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전체 학생의 61%가 미주리 주 출신이며 나머지 39% 학생들이 미국 다른 지역 및 92개 국가에서 온 유학생이 재학중이다. 세인트루이스는 동물원 그리고 미술관과 게이트웨이 아치로도 잘 알려진 도시이며, 메이저리그 명문 구단인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팀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 1818년 설립 -가장 역사 깊은 대학 중 하나
  • 예수회 교육과 전통: 전인교육, 엄격한 교육 철학, 리더 배출
  • 교수 대 학생 비율 1:9
  • 미국 스타트업 도시 1 위
  • SLU 학생 자원 봉사 참여 의무
  • SLU 학부 졸업생 96%, 졸업 후 전공 분야 취업
  • 허창수, GS 회장 모교 - MBA과정
  • 국제학생에게도 의대 교육과정 제공
  • 미국 최초 비행 학교 인가


학사$48,920 
석사$23,240 ~ $34,800
장학금$15,000 (패스웨이) / $22,000 (성적장학금)



University of Illinois at Chicago 


US Ranking #103

University of Illinois at Chicago (일리노이주립대, 시카고)는 시카고에 위치한 가장 큰 규모의 주립 대학교로 시카고 유일의 공립연구 대학으로 카네기가 선정한 미국 최고의 연구 중심의 대학교이다. 미국내 랭킹은 129위이로 4000개가 넘는 대학 중 상위 3%이내 명문 주립대학교이다. 84개 이상의 학위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학습강도가 높은 편이며 Business 전공과Engineering 전공은 미국내 60-70위권을 늘 유지하고 있다. 건축학 및 디자인 학과로도 유명하고, 다양한 출품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내고 있다. 

학교는 시카고다운타운(지하철로 10분 이내)과 붙어 있어서, 학생들은 도심의 다양한 문화 생활을 할 수있다. 시카고 및 인근 지역으로 항공, 의약, 금융, 유통 회사들이 많아서 학생들은 학기 중에도 다양한 인턴쉽 활동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같은 일리노이 주립대학교인 UIUC로 편입 또는 대학원 진학이 가능하다. UIC 학생들은 취업 뿐만 아니라 진학에 있어서도 더욱 다양한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시카고에서 가장 큰 취업 박람회 중 하나가 UIC에서 개최되고 있어 학생들의 취업에 많은 지원을 하고있다.


  • 유명 동문: Kevin Lynch: Apple 기술 담당 부사장 / Rocovan Jelsic: 세르비아 중앙은행 총재 / Adrian smith: 세계 최고층 빌딩 부르즈 할리파를 디자인한 건축가
  • 비즈니스와 엔지니어링의 높은 랭킹/ 건축, 디자인 학과 유명/ 연구 중심 대학/ 학기 중 다양한 인턴십 기회
  • 경영학, 금융학, 범죄학, 마케팅, 회계학, 생명공학, 컴퓨터 공학, 토목공학, 전자 공학, 화학공학, 건축학, 그래픽 디자인, 산업 디자인, 통계학등


학사$25,978 ~ $45,000
석사$36,000
장학금$7,000 (매년)




University of South Florida 


US Ranking #103

University of South Florida(USF)는 미국 플로리다주의 주립 연구 중심 대학교이다. 소재지는 탬파이며, 1956년에 설립되었다. 2012-2013 학년도 기준으로 전체 학생수는 47,646명이며, 플로리다의 주립대학교 중 네번째로 많다. 사우스 플로리다 대학교는 세 캠퍼스가 있으며, USF 탬파 (USF Tampa), USF 세인트 피터스버그(USF St. Petersburg), 그리고 USF 사라소타-마나티(USF Sarasota-Manatee)이다. 사우스 플로리다 대학에는 14개의 단과대학이 있으며, 80개 이상의 학부 전공과 130개 이상의 대학원 전공이 있다.


학사$17,324 ~ $25,970 
석사$15,864 ~ $31,470
장학금$1000 ~ $3100



Arizona State University 


US Ranking #117

Arizona State University (ASU) 애리조나 주립대학교는 미국 서부 애리조나 주 템피 캠퍼스를 중심으로 4개의 전공별 캠퍼스가 운영된다. 현재 모든 캠퍼스 학생이 약 8만여명으로 미국 내에선 가장 큰 규모의 명문 주립대학교 이다. 4명의 노벨수상자와 6명의 퓰리처수상자를 배출해내며 4400여명의 최고 수준의 교수진이 포진 되어있다. 다양성을 강조하며 강의수업과 온라인수업 그리고 국제학생을 위한 학교지원이 가장 잘 발달된 학교이다. 2009년 이래 등록 학생 수 기준으로 미국 공립 대학교 중 가장 큰 규모의 대학교가 되었다.

  • 미국내 가장 혁신적인 대학 1위, 국제학생이 선정한 미국 공립학교 1위
  • 500대 포춘기업 중 36개의 기업이 일리노이주 위치 – Walgreens Boots Alliance, Inc, Boeing, State Farm, Allstate 등
  • 10명 기준 9명의 졸업 후 90일 이내 취업
  • 실리콘벨리로 취업자가 가장 많은 학교 TOP 10
학사$31,200 ~ $33,000
석사$24,498-$60,738
장학금최대 $14,500



University of South Carolina  


US Ranking #117

University of South Carolina (사우스 캐롤라이나 대학교)는 미국내 전체 대학 랭킹 117위 학교입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를 대표하는 주립대학교이며, 연구 중심의 종합 대학교입니다. International Business (국제 경영학)은 아이비리그 대학교를 제치고 9년동안 전미 1위로 랭크 되어 있어서,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의 우수한 학생들이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영학을 비롯한 그외의 비즈니스 계열의 전공도 모두 전미 40위권입니다. 비즈니스 계열 전공에 특히 강한 학교입니다. 이외에도 화학공학, 토목공학도 미국 내 100위권 내에 랭크 되어 있으며 다양한 공학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Boeing, IBM, Siemens 등 유수의 회사 및 연구 기관들과 파트너쉽을 맺고 있어 학생들 또는 졸업생에게 인턴십 또는 취업의 기회를 활발히 제공합니다. 캠퍼스가 위치한 Columbia는 미국내 최고의 대학 도시로 3위에 올라있을 만큼 안전하고 훌륭한 면학 분위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내에 400여개가 넘는 다양한 학생 클럽 및 위원회가 운영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여러 기업가와 학자들을 배출하였습니다. 졸업생과 재학생과의 연대가 매우 강하여 취업에도 매우 유리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많은 졸업생들이 Amazon,Bank of America, CNN, Deloitte, Google, IBM 등의 글로벌기업으로 취직을 하고 있습니다.

  • 국제경영학 프로그램 전미 1위/ 비즈니스 분야 전공의 높은 랭킹/ 뛰어난 학업환경/ 아름답고 역사적인 대학캠퍼스
  • 국제 경영학, 스포츠 경영학, 경제학, 회계학, 금융학, 마케팅, 부동산학, 유아교육학, 음악교육학, 생명공학, 컴퓨터공학, 전기/전자공학, 화학 공학, 토목 환경 공학, One-Year MBA 등


학사$35,414 ~ $4,1562
석사$32,446
장학금$10,000 (입학시)



Illinois Institute of Technology 


US Ranking #117

일리노이 공과대학교(IIT)는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위치한 사립대학교이다. 일리노이 공과대학교는 시카고 지역 내에서 가장 먼저 컴퓨터 사이언스 학부를 개설한 대학 중 하나로 오랜 역사를 자랑한다. 4차 산업 혁명의 시대가 도래하면서 가장 유망한 전공으로 꼽히는 인공지능 전공을 제공하는 소수의 대학중 하나이며, Midwest 지역 내에서는 유일하다. 일리노이 공대의 비즈니스 스쿨은 시카노 내 유일한 기술 중심의 학교이며, 최첨단 산업 실무에 맞추어 직접 실무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학생대 교수 비율이 12:1로 수준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학교이다.

  • 미국내 STEM 학교 TOP 25 
  • 학비 투자 대비 연봉 미국 내 상위 5%
  • 미국 최고의 건축 및 디자인 학교 중 하나
  • 건축학 신입학의 경우 포트폴리오 없이 입학 심사 가능
학사$48,670
석사$29,052
장학금최대 $15,000 (매년)




University of Kansas  


US Ranking #122

캔자스 대학교(University of Kansas, 약칭 KU)는 미국 캔자스주에 있는 가장 큰 연구 중심의 공립 대학이다. 1863년 2월 20일 캔자스 주지사 토마스 카니가 주립대학을 신설하는 법안에 서명하였다. 그 후 독지가인 에이머스 애덤스가 1만 달러를 기부하는 한편, 지역주민들의 도움에 힘입어 1864년 주의회의 승인을 얻어 1866년에 개교 하였다. 캠퍼스는 로렌스, 그리고 위치타, 오버랜드 파크, 샐리나, 캔자스 시티에 있으며, 로렌스에 있는 메인캠퍼스는 약 1000 에이커(122만 평) 위에 도로를 두고 언덕에 있는 동쪽캠퍼스와 평지에 있는 서쪽 캠퍼스로 나뉘어 있다. 

캔자스 대학교에는 자연사박물관, 스펜서 예술박물관 등 유명한 박물관이 있으며, 이 학교 동문인 필립 앤슈츠(Philip Anschutz)를 기념하는 도서관 등이 있다. 캔자스 대학교는 63개 대학으로 구성된 미국대학협회(AAU)의 회원이다.

학사$ 26,960
석사$23,951~
장학금최대 $9,000 (매년)



University of the Pacific


US Ranking #136

University of the Pacific (퍼시픽 대학교)는 미국 서부의 캘리포니아의 최초의 대학이자 가장 오래된 사립 대학교입니다. 캘리포니아 스톡턴, 샌프란시스코, 그리고 새크라멘토에 총 3개의 캠퍼스를 두고 있습니다. 미국내 대학 랭킹은 136위이며, 여러 기관에서는 늘 100위권 안에 들어오는 우수 학교입니다. 16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며, 캘리포니아에서 첫 음대와 의대 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에 음악 치료를 비롯한 음악 전공 과정이 다양하게 제공되며, 치대 과정은 미국내에서도 유명합니다. 80개 이상의 학부 학위과정, 그리고 30개 이상의 석사 학위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총 학생 수는 약 6,400 여명이며, 학생과 교수진의 비율도 13:1로 매우 낮고, 한반의 학생 수도 평균 19명으로 개인 집중도가 높으며 면학 분위기가 좋습니다. 캘리포니아주의 119개의 사립/주립대학교 졸업생 기준으로 졸업생 연봉이 높은 학교로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10대 캠퍼스 중 한 곳으로 다수의 영화 촬영지로도 유명합니다. 캘리포니아 내 경찰이 관리하고 있는 유일한 사립 대학으로 매우 안전하며 밤에는 Stripe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매우 안전한 캠퍼스 입니다. 또한 University of the Pacific 학생들은 캠퍼스 내에서 의료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학사$40,986 ~ $61,179
석사$28,000~
장학금최대 $25,000 (매년)




George Mason University   


US Ranking #148

George Mason University (GMU) 조지 메이슨 대학교는 미 동부 버지니아 주 페어팩스에 위치한 주립대학교다. 카네기 재단 Tier 1 연구중심 대학교로 버지니아 주에서 가장 큰 종합대학교다. 총 36,000여명이 제학중이며 약 3000여명의 국제학생이 130여개국에서 학업을 하고 있다. 이미 한국 송도에 글로벌 캠퍼스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버지니아에 지인이 있다면 좋은 학교로 인지되어 한국학생들도 많이 찾는 대학교 중 하나이다. 80개 이상의 학사학위 과정과 130개 이상의 석사 및 박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 Top Public School 73위 (U.S.News &World Report 2019)
  • Business 학부 80 위
  • Engineering 학부 116 위
  • Cybersecurity 8위 (Cyberdegree.org 2018)
  • Public Policy analysis 33위 (US News & World Report, 2018)
  • Criminology 17위 (U.S. News & World Report 2016)
  • 가장 혁신적인 학교 14 위
  • 실업률이 낮으면서 빠르게 성장하는 미국 도시 7 위
  • 가장 다양한 국적의 국제 학생 대학 42 위
  • 워싱턴 DC 지역 STEM 직업 최고 도시 1 위
  • Economic 26위 (Shanghai Academic Rankings, 2017)
  • Communications 세계 40위 (Shanghai Academic Rankings, 2017)
학사$ 38,040~
석사$30,500~
장학금최대 $19,000 (매년)




University of Alabama at Birmingham 


US Ranking #148

University of Alabama at Birmingham (UAB) 알라바마 주립대학교가 위치한 미국 남부 알라바마 주 버밍엄은 인구가 약 110만명의 큰 도시이다. UAB는 의대와 보건계열 그리고 비즈니스 과정이 유명하다. 특히 비즈니스 학부 학생들에게 스타트업 회사 창업을 지원하는 The Innovation Depot 인큐베이터를 운영하고 매년 2800만 달러가 지원된다.

  • 주립대 랭킹 83위
  • 미국 전도 유망 대학 14 위
  • 간호대학 8 위
  • 상위 25 위 내 석사과정 10 개
  • 연구기금 $562M (상위 20 위)
  • 13개 석사 프로그램 상위 25위 (U.S. NEWS 2019)
  • UAB 졸업생 평생 수입 평균 연봉 $72,900
  • 지역 내 1,000 개 이상의 인턴쉽 기회
  • 미국 내 3번째로 큰 병원 보유
학사$28,590
석사$23,540
장학금최대 $7,500 (매년)




Oregon State University   


US Ranking #162

Oregon State University (OSU) 오레곤 주립대학교는 미국 서북부 지역 오레곤 주 코발리스에 위치한 주립대학교 이다. 카네기 재단 Tier 1 연구 중심 대 학교 중 41위로 Land, Sea, Space, Sun을 모두 Grant 받은 미국 명문 주립대학교이다. 미국 정부에서 4개 분야 모두 Grant 된 대학교는 Cornell, Penn State 그리고 Oregon State 3학교가 유일) 200개 이상의 학사 학위 과정과 100개 이상의 석사 및 박사 학위 과정을 제공하는 명문 주립대학교로 자연과학과 엔지니어링 분야가 특히 강하다.

학사$ 35,925
석사$32,490~$41,880
장학금최대 $6,000 (매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