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조기유학 

아름답고 따뜻한 날씨 속에 명문 사립학교에서 유학

부모가 보호자로 자녀와 함께 체류할 수 있는 기간은 

자녀의 나이가 만18세 까지 입니다. 

네이버 고객 평가 최다 유학원

걱정이 사실 반 이상이지만 아이를 믿고 보냅니다. 무엇보다도 시간이 없는 가운데에서도 인터뷰와 시험등을 잘 준비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지에서도 잘 관리 부탁드립니다

다들 그렇게지만 품안에 있는 아이를 보내는 것이 쉽지만은 않네요. 하지만 지금 하지 않으면 평생 아이를 끼고 살 것 같아서 결정했네요. 우리나라에 계속 있으면 자립심이나 독립심 등이 부족할 것 같구요. 입학지원을 하면서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미리 준비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구요. 제가 원했던 학교들 중에 일부는 마감이 일찍되어서 지원 조차 못했습니다. 이름있는 학교일 수록 인터뷰나 테스트가 길더라구요. 한학교당 유학원에 가서 시험본것이 3~4시간 정도 됩니다. 영어는 미리 준비시켜주셔야 해요.


so2344***

넘쳐나는 정보속에서 참 정보와 선도 정보를 만나다는 건 경쟁력이자 복인것 같습니다. 유학을 준비하는 부모나 학생이라면 선도정보와 참 정보를 줄 수있는 유학원을 만난다면 그 유학의 길은 남보다 한발짝 앞설 수 있는 기회라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준비되지 않고 혼란한 거짓 정보로 인해 아까운 시간과 돈을 잃은 경험을 해 본 저로써는 좋은 유학원을 만나 참 멘토를 만나는 것이 유학성공을 결정하는 첫걸음이라고 생각합니다. 더유학에서 앞선 정보와 남들이 누리지 못하는 전문가의 손길을 꼭 느껴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형식적 절차의 일처리뿐 아니라 잠재적인 부분의 영역까지도 꼼꼼히 세밀하게 챙겨주시고 때로는 혼자서는 해결 할 수었는 일들도 개인의 특성과 상황에 맞는 컨설팅을 통해 보다 만족스러운 결정을 하게도와주셨습니다. 새로운 나라 새로운 학교에서 더 큰 꿈을 꾸고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 주신 원장님, 한시연 주임님 두분께 감사드리며 마지막으로 준비하시는 모든분들이 더유학과 같은 좋은 유학원을 만나 저처럼 어리석은 실수는 하지 않기를 바라며 한번 뿐인 유학을 성공적으로 잘 준비하시길 기원합니다~^^

yeonseo**

아이가 어렸을때부터 수학과 과학에 재능을 보여 기대가 참 컸었습니다. 그런데 중학교에 진학하고부터 오히려 흥미가 떨어지고 힘들어 하더군요. 고민고민하다가 혹시 다른나라의 교육과정으로 성장하면 아이에게 더 나은 미래가 오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여러나라의 교육과정과 유학 프로그램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정말 많은 유학원과 설명회가 있더군요. 두세달간 유학설명회라는 설명회는 모두 쫓아 다니며 열성을 들였는데 더 유학의 설명회로 모든 것이 정리되었습니다. 그때를 생각하면 지금도 정말  정훈이에게 행운이었다고 생각되며 다행이라는 생각을 합니다. 가슴을 쓸어내리며 더유학 직원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몇 개월동안 유학을 준비하여 매 단계마다 꼼꼼히 체크하고 설명 해 주시고, 챙겨주신 더유학 직원분 만남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갑니다. 때로는 정훈이와 신경전을 벌이기도 하고, 때로는 유학에 대한 기대감으로 설레기도 했었는데요. 이제 차곡차곡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출국이 다가오는 지금, 생각해보면 모두 더유학의 시스템과 담당자님 덕분으로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jeonghoon


아들을 유학보내기로 결정하고 이런저런 사이트를 많이 찾아보고 더유학을 결정했는데 잘한 결정인것 같다~^^ 너무 친절하시고, 최대한 학생의 상황에 맞추어 학교를 찾아봐주고 입학 할 때까지 끝까지 도와주시는게 너무 좋았다. 입학 준비에 필요한 학교와의 모든 문제도 중간에서 잘 처리해주셔 큰 문제 없이 유학을 갈 수 있게 되었다.

안성수픽업그룹 (ssap****)

수속절차가 궁금하신가요?

투명한 수속이 성공적인 유학의 시작입니다

더유학은 공정거래위원회 수속약관을 준수하며 투명하고 안전한 수속을 보장합니다. 


"출국 오리엔테이션 때 수속후기를 작성해 주신 분에게
출국준비에 필요한 패키지를 선물로 드립니다"

조기유학 학부모 컨퍼런스

매년 1회 현지 학교 선생님과 관리하는 선생님을 한국에 초대하여 부모님과 소통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학부모님과의 네트워킹 시간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일 외부강사를 통해 다양한 진학상담도 함께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