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컬리지 센테니얼 입학 후기

관리자
2019-05-06
조회수 314

캐나다컬리지 센테니얼 Early Childhood education (유아교육)학과 입학 후기 SCY


현재 캐나다 동부 최초의 공립 컬리지이며, 가장 큰 규모와 우수한 시설을 자랑하는 #centennialcollege 재학중인 SCY 학생의 #캐나다컬리지 #재학생후기 입니다. 한국에서 궁금해하는 #캐나다유학 생활 및 수업에 대한 내용 같이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센테니얼컬리지 전공은요? 

#EarlyChildhoodEducation #유아교육과  전공하고 있습니다.

#캐나다컬리지 #기숙사생활 어떤가? 장점과 단점

#장점 룸메들과 얘기하면 영어를 더 많이 사용하게 되고 외국인 친구들을 사귈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단점 룸메들과 룰을 만들어서 서로 잘 지켜야하는데 안 지킬때가 종종 있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 식사는 어떻게 해결 하고 있는가?

식사는 공용 냉장고에서 요리할 재료들을 꺼내고 제가 사용할 수 있는 공간에 넣어둔 팬이나 냄비등을 꺼내서 요리해서 식사합니다.

- 여가 시간은 어떻게 보내고 있는지?

학교 끝나면 주로 기숙사에서 과제하다가 룸메들과 얘기하고 다시 방으로 들어가 과제를 합니다.

- 어떤 수업을 듣고 있나?

전공과목 4개(Introduction to Childhood Education, Keys to Success, Healthy Development whole child, Learning Environment Third Teacher), 교양과목 1개(A Wellness Approach)와 영어 수업듣고 있습니다.

- 수업 중 어려운 점은?

수업 중 어려운 점은 전공수업은 거의 쫓아가는데 교양과목에서 과학용어가 많이 나와 따라가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 입학 영어시험 준비를 위한 팁이 있다면?

#IELTS #아이엘츠 만큼 어렵지는 않지만 보기를 조심히 읽어보지 않으면 함정에 빠지기 쉬운것 같습니다. 아는 영어단어가 많으면 유리하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