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관리형 기숙사

밴쿠버에서 유일한 관리형 기숙사, 높은 만족도


밴쿠버 유일 관리형 기숙사 유학으로 아름다운 자연과 도시가 어우러진 환경 속에서 즐겁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사감이 관리하며, 철저한 학습관리를 통해 최고의 유학 진학결과를 보장합니다. 벤쿠버에 부촌에 위치하면서 한인 비율이 낮은 공립학교와 사립학교로 배정이 됩니다. 

골든힐 기숙사 학교

캐나다정부에서 운영하는 유일한 기숙사 유학, 연간 유학비용 2100만원으로 저렴, 인천공항 동행 출국서비스


캘거리는 캐나다에서도 소득 수준이 높은 지역으로 교육청에서는 학생에게 아낌없는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골든힐 기숙사학교는 연간유학 총 비용 2천만원 초반의 알찬 유학비용으로  공부할 수 있고, 관리형 기숙사 또한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년 조기에 마감될 정도로 전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기숙사 유학입니다. 

버논(Vernon)관리형 홈스테이

캐나다에서 가장 좋은 날씨, 낮은 한인 비율, 연간비용 2400만원 부터


브리티쉬 콜롬비아주(BC)에 위치한 버논은 캐나다의 하와이라고 불리며, 아름다운 캘로와 호수에 위치한 청정도시이다. 타 도시에 비교하여 소득수준이 높고, 밴쿠버에 비해  백인비율이 높으며, 한인비율이 낮다. 버논 관리형 홈스테이 유학은 안전한 유학생활 뿐만 아니라 우수한 학업성적을 목표로 철저한 학생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관리형 유형도 3가지로 학생에게 맞는 형태를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자주하는 질문, 빠른 답변


캐나다에서 고등학교를 졸업 후에 일반적으로 캐나다 대학교로 진학을 하게 됩니다. 캐나다 대학은 4년제와 2년제 컬리지로 나뉘어 지며

2년 이상 대학에서 공부를 하면 3년의 워크퍼밋을 누구나 받을 수 있어서 현지 취업 후 이민까지 다른 나라와 비교해서 수월합니다. 

일부 학생들은 미국대학교로 진학을 하며, 한국대학교 수시로 입학하는 학생도 있습니다. 

캐나다 공교육은 만 5세 부터 입학이 가능합니다.

학생이 혼자 유학은 가능하면 관리형 유학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으며, 최소 초등학교 5학년 이상은 되어야지 혼자서 유학이 가능합니다. 

내신이 평균 C 이하인 경우도 입학은 가능합니다. 다만 학교에 따라서 사유서를 내야 하는 경우도 있으며, 먼저 1학기 (4~6개월)를 공부한 후에 학생의 학업생활을 보고 난 후 연장을 허락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캐나다 공립학교 입학 후 성적보다는 학생의 출석률, 과제에 대한 충실도가 매우 중요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하지만 고학년 (11학년 이상)은 영어가 부족한 경우 한학년 낮추는 것을 추천합니다. 캐나다 공립학교는 유학생에게 영어수업을 제공하며, 학교 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학년이 10학년 이하인 경우는 학생에 노력에 따라서 일정기간 유학생활을 하면 충분히 학업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관리형 유학은 학교에서 수업 후 별도의 교과목에 대한 보충수업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보다 유학생이 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학업, 음식, 여가생활, 여행 등 종합지원을 합니다. 기숙사형과 홈스테이형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캐나다는 영어국가 중에 가장 공립학교 평이 좋은 나라 입니다. 국가에서 지속적인 투자와 관리로 매우 높은 만족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 공립학교와 사립학교의 가장 큰 차이는 2가지로 나뉘어 집니다. 

첫번째는 한반 학생수가 차이가 있습니다. 공립학교는 18~25명 내외 이며, 사립학교 15명 내외 입니다. 

두번째는 사립학교의 경우는 기독교 혹은 카톨릭학교로 종교수업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보통 1개 학년은 학생에 선택에 따라서 낮출 수 있습니다. 고학년을 지원할때 (11학년 이상) 영어가 부족한 경우 한학년을 낮추어서 지원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캐나다 초,중,고는 매년 9월에 시작을 합니다. 1학기와 2학기로 구분되며 1학기는 9월 초, 2학기는 주에 따라서 1월 혹은 2월 초에 시작을 합니다. 

수속절차가 궁금하신가요?

투명한 수속이 성공적인 유학의 시작입니다

더유학은 공정거래위원회 수속약관을 준수하며 투명하고 안전한 수속을 보장합니다. 


"출국 오리엔테이션 때 수속후기를 작성해 주신 분에게
출국준비에 필요한 패키지를 선물로 드립니다"

조기유학 학부모 컨퍼런스

매년 1회 현지 학교 선생님과 관리하는 선생님을 한국에 초대하여 부모님과 소통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학부모님과의 네트워킹 시간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일 외부강사를 통해 다양한 진학상담도 함께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