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타 + 영국 연계연수
몰타에서 가장 가까운 영어사용 국가는 영국입니다. 영국은 영어의 종주국이고 세계 경제, 문화, 교육의 중심이고 런던, 옥스포드, 리버풀, 브라이튼, 본모스, 에딘버러 등 훌룡한 연수도시 들이 많습니다.
몰타와 영국 연계연수는 여러분의 영어실력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를 시킬 수 있습니다. 영국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 나라이고, 우리나라와 6개월까지 무비자 협정국이라서 몰타 연수 후 쉽게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옵션 1. 문화체험형 : 몰타 3개월 + 런던어학연수 3개월 = 900만원~
옵션 2. 대학도시형 : 몰타 3개월 + 옥스포드 어학연수 3개월 = 1000만원~
옵션 3. 축국메니아형 : 몰타 3개월 + 리버풀어학연수 3개월 = 900만원~
* 학비, 숙박 포함
몰타 + 독일 어학연수
+ 워킹홀리데이
유럽 경제 1위는 독일입니다. 그래서 독일어를 배우면 매우 유용합니다. 독일은 일자리도 풍부하여 아르바이트도 가능하고, 일만 잘한다면 취업비자로 전환도 가능합니다. 독일 사람들은 영어를 유창하게 구사하기 때문에 생활도 편안 편입니다.
독일 워킹홀리데이 비자는 1년동안 체류 가능하고 연중 신청이 가능합니다. 공부도 하고 일도 할 수 있죠. 독일 어학연수 비용은 몰타 만큼 저렴하고 프랑크푸르트, 베를린, 하노버 등 다양한 지역 선택이 가능합니다.
더유학 플래너가 무료로 독일워킹홀리데이 비자대행 신청을 해드립니다. 또한 독일 전역 2천개의 요리체인점과 제휴하고 있어 아르바이트를 알선해 드리고 있습니다. 인터뷰까지 연결해드리며 합격은 여러분의 능력에 달려있겠죠 ! (독일 최저시급 : 시간당 €9.35)
옵션 1. 몰타 3개월 + 프랑크푸르트 3개월 : 1000만원~
옵션 2. 몰타 3개월 + 베를린 3개월 : 1000만원~
옵션 3. 몰타 3개월 + 하노버 3개월 : 900만원~
* 학비, 숙박 포함
몰타 + 아일랜드 어학연수
유럽 IT 강국이자 인구의 40%가 젊은 층으로 구성된 아일랜드를 방문해 보세요. 아일랜드 인기 어학연수 지역은 수도인 더블린입니다. 더블린은 매일 활기차고 분주한 도시고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곳 이죠. 아일랜드는 25주 이상 어학연수를 하는 학생에게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는 학생비자를 주는데 몰타와 마찬가지로 현지에서 비자를 신청하게 됩니다. 몰타어학연수 후 바로 아일랜드로 가서 어학연수가 가능합니다. 몰타에서 기본기를 다진 후 아일랜드에서 영어 실력을 더 높이고 일도 도전해 보세요 ! (아일랜드 최저시급 : 시간당 €9.80)
옵션 1. 몰타 3개월 + 더블린어학연수 25주 : 1000만원~
* 몰타는 학비와 숙박, 아일랜드는 학비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