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조기유학전문 더유학, 3월 26일(토) 코엑스에서 '세계조기유학박람회' 개최

2022-03-23
조회수 43

최근들어 해외입국 시 자가 격리가 면제되는 국가가 늘어남에 따라 그 동안 식어있던 유학시장이 다시 활기를 띄며  2022학년도 입학을 위한 조기유학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발맞춰 20년 전통의 조기유학 전문법인 더유학은 3월 26일(토)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세계조기유학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계조기유학 박람회는 매년 더유학이 주최하는 조기유학 전문박람회로, 영어권 국가의 조기유학 정보는 물론 쉽게 접하기 어려운 독일조기유학, 중국조기유학 정보를 한 자리에서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더유학 관계자는 조기유학의 경우 얼마나 많은 정보와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있느냐에 따라 유학비용과, 기간, 대학진학 등에서 많은 차이를 보인다고 전했다. 학생의 연령과 학년, 영어실력에 따라 적합한 국가나 학교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가와 상담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국가, 시기, 예산 등 구체적인 플랜이 확정이 되지 않은 학생이라면 조기유학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국가를 비교해보며 결정할 것을 적극 추천했다.

 박람회에 참석할 때 최근 3년간의 학업성적을 지참하면 초등학생부터 중학생, 고등학생유학 까지 원하는 학교로의 입학 가능 여부도 확인해 볼 수 있다. 또한, 조기유학 수속자의 경우 무료 영어레벨테스트를 통해 학생 본인의 현재 영어실력을 확인해 볼 수도 있다. 

세계조기유학 박람회 참석을 위해서는 사전 신청이 필수이며, 코로나 감염예방을 위해 소규모로 인원제한을 두고 진행한다. 박람회를 통해 학교 등록을 하는 경우에는 수속료 면제 또는 50% 할인, 장학금 혜택, 무료 영어레벨테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신청은 세계조기유학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다.


기사본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