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동아] 조기유학전문 더유학, ‘세계공립교환유학’ 런칭하며 공립교환 입학설명회 개최

2022-03-23
조회수 156


20년 전통의 조기유학전문 법인 더유학은 전 세계 공립교환프로그램 정보를 제공하는 ‘세계공립교환유학’ 홈페이지를 런칭하며, 오는 3월 26일(토) 코엑스에서 세계공릭교환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공립교환 프로그램은 조기유학을 진행하기 전에 6개월에서 1년정도 원하는 국가의 공립학교에 입학해 해외유학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미국무성 주관의 미국공립교환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영국, 캐나다, 독일, 중국으로 진학이 가능하며, 일반적인 사립학교 유학에 비해 유학비용이 저렴한 것이 특징이자 큰 장점이다.

더유학 조기유학 담당자는 ‘조기유학의 경우 현지적응 문제로 인해 실패할 가능성이 있는데, 공립교환 프로그램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며 학생의 현지 적응여부를 판단하기에 적합하다.’ 고 밝히며, ‘성공적으로 공립교환 프로그램을 마친 학생의 경우 해당 국가 또는 다른 국가로 이동하여 지속적인 유학이 가능하다’ 고 덧붙였다.

오는 26일(토)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세계공립교환 입학설명회에서는 국가별 교육과정 및 유학비용, 특징 등을 한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으며, 2022년 9월 학기를 목표로 하는 학생들의 경우 1:1 상담을 통해 보다 정확한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설명회는 코로나 감염예방을 위해 소규모로 진행되며, 동일한 내용으로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설명회 참석을 위해서는 사전신청이 필수이며, ‘세계공립교환유학’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기사본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