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동아] 조기유학전문 더유학, 캐나다조기유학 골든힐 교육청 2023년 9월학기 지원 서둘러야

2023-03-23
조회수 269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로부터 벗어나게 되면서 해외유학을 준비하는 유학준비생이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빠른 속도로 유학생들이 진학하고 있는 국가는 바로 캐나다이다. 

캐나다조기유학은 깨끗한 환경과 국제학생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캐나다 공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캐나다 공교육은 영어, 수학, 사회, 과학에만 치중하는 교육이 아닌 학생의 재능과 특기를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선택과목을 배워볼 수 있고, 대학진학 시 별도의 수능이 없기 때문에 학업스트레스도 적은 편이다. 

캐나다의 많은 공립학교 중 골든힐 교육청은 캐나다 유일 공립 기숙사 학교로 국제학생은 기숙사 또는 홈스테이 중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관리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 방과 후 주 2회 영어 보충학습과 뉴스청취 및 토론 그리고 주말 발표수업과 평일 저녁 특식을 제공한다. 24/7 관리형 유학의 경우 연간 5000만원 이내, 일반형 유학은 학비와 기숙사 비용(식사포함) 3000만원 이내로 유학이 가능하다.

 더유학을 통해 수속하는 학생들은 매년 2회 입학 시기에 맞춰 캐나다 전담 직원 인솔하에 인천-캘거리까지 동행 입국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매년 5월은 더유학 주관 수속 학부모님들과 함께 학부모 간담회가 개최된다. 생활소식과 기숙사 사감과 만남의 시간을 갖고 있다. 현재 2023년 9월 학기 일반형 기숙사, 관리형 모집은 진행중이며, 기숙사 모집인원이 제한적이기 때문에 빠른 지원이 중요하다. 


본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