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말레이시아 조기유학, 페낭국제학교 POWIIS 2월25일(토) 코엑스 세계조기유학박람회 참석

2023-03-23
조회수 469

말레이시아 페낭에 위치한 명문보딩스쿨인 Prince of Wales Island International School(POWIIS)이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세계조기유학박람회에 참석한다. 

POWIIS는 2011년 말레이시아 페낭에 설립된 영국국제학교로 만 3세 학생부터 만 18세 학생까지 전 학년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만11세에 해당하는 Year7부터는 중고등학교 캠퍼스에 위치한 기숙사에서 단독으로 유학이 가능하다.

POWIIS는 매년 80%의 학생들이 IGCSE와 A레벨 시험에서 B 이상의 성적을 받을 정도로 우수한 학업 성과를 보유한 학교이며, 영국의 최상위 명문대인LSE, Imperial College를 비롯하여 미국의 MIT, UBC, 칼텍, 싱가포르 국립대 등으로 진학하는 졸업생들을 매해 배출하고 있다.

POWIIS는 초등학생의 경우 연간 학비가 900만원 이내이며, 중고등학생의 경우에도 약 1500만원 내외의 연간비용으로 유학이 가능하다. 만약 중고등학생이 단독으로 보딩스쿨로 진학하더라도 연간 2800원 내외의 비용으로 유학이 가능해 말레이시아국제학교 중에서도 가성비가 높은 편이다. 

이번 세계조기유학박람회에서는 POWIIS 입학담당자가 직접 참석하여 입학절차에 대해 상세히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박람회 참석은 세계조기유학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해야하며, 참석비용은 무료이다.


본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