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넷] 2월 25일(토) 코엑스 세계유학박람회에서 미국조기유학 전문가와 1:1상담 가능해

2023-03-23
조회수 253

더유학이 오는 2월 25일(토)에 코엑스에서 더유학 세계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 미국은 매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학생들이 유학을 가는 국가로, 우리나라 또한 여전히 미국유학에 대한 수요가 가장 높다.

성공적인 조기 유학을 위해서는 학생의 목적에 따른 적절한 시기와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상위 미국 대학교 진학을 목적으로 둔 학생이라면 미국 보딩스쿨 또는 관리형 기숙사 프로그램을 권장한다. 그러나 미국 조기유학을 경험해 보고 싶은 학생이라면, 미국공립학교를 1년간 다녀볼 수 있는 미국무성 공립교환 프로그램을 고려해봐도 좋다.

조기유학은 학생의 생활적인 부분까지 고려하여 결정이 이루어져야 한다. 학생의 성향에 맞는 숙소 선정이 이루어져야 하기 때문에 전문가에게 충분한 상담을 받는 것이 필요하다. 더유학 조기유학 박람회에서는 학생들의 성향, 그리고 유학 목적과 연간 예산에 따른 학교를 안내받을 수 있다.

더유학은 매년 학생들의 성공적인 입학을 위해 다양한 서포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유학 준비생들을 위한 자체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코로나가 안정화됨에 따라 학교별 입학 가능 잔여석이 얼마 남지 않은 현황이기에 정확한 상담과 빠른 등록 신청이 필요하다. 

더유학은 “세계유학 박람회에서는 미국뿐만 아니라 캐나다, 영국, 독일, 중국 등 여러 나라의 조기 유학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박람회 참가 신청은 무료이며, 온라인 사전 신청은 더유학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본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