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캐나다유학전문 더유학, 4월 1일(토) 캐나다 BC주 공립 및 사립학교 입학설명회 개최

2023-03-27
조회수 429

㈜더유학 역삼지사에서 오는 4월 1일 (토) 오후 12시, 캐나다 BC주 공립/사립학교 입학설명회가 진행된다. 이번 캐나다조기유학 설명회에서는 버논 교육청과 코퀴틀람 교육청 담당자가 설명회에 직접 참가하여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캐나다는 공교육 시스템이 잘 갖춰진 나라로 세계적으로 우수한 교육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캐나다 주 정부에서 공립학교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기 때문에 학생들은 다양한 액티비티와 선택과목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입학 기준이 높지 않아 국내 내신 성적이 높지 않은 학생들도 캐나다 유학이 새로운 기회의 시작이 될 수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 소개하는 버논교육청과 코퀴틀람 교육청은 수준 높은 학군으로 BC주에서도 선호도가 높은 교육청이다. 코퀴틀람은 밴쿠버에서 멀지 않아 접근성이 좋고 교통이 매우 편리하며,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학업하고 있기 때문에 적응이 어렵지 않다. 코퀼틀람 교육청 소속의 학교정보 외에도 코퀴틀람에서 40분 떨어져 있는 칠리왁 지역에 위치한 명문 사립학교, 하이로드 아카데미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칠리왁 지역은 한국 학생이 거의 없으며, 캐나다 문화를 접하기에 적합한 지역이다. 하이로드 아카데미는 사립학교이지만 합리적인 비용과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전통 있는 학교이다.

버논 교육청은 교육청 전체에 한국 학생 비율이 0.5% 미만으로, 영어 몰입하기에 적합한 환경을 제공한다. 국제학생들에게 우호적인 지역으로 알려져 있으며, 좋은 홈스테이 환경에서 학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실제로 하이로드 아카데미와 버논 교육청 홈스테이는 타 지역에 비해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더유학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BC주 조기유학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BC주 공립/사립학교 설명회는 더유학캐나다 홈페이지의 유학설명회 페이지 하단에서 신청 가능하며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