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0일(토) THE미국유학박람회에서 다양한 미국중고등학교 소개

2022-01-11
조회수 99


본문기사 보기



  조기유학 전문법인 더유학은 오는 11월 20일(토) 더유학 역삼본사에서 THE미국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미국중고등학교의 가장 큰 장점은 학교 수업과 방과 후 클럽 및 대외활동을 주도적으로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학년이 올라갈 수록 입시에서 자유로울 수는 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활동과 자기개발이 가능하다. 

  미국은 9학년, 한국 기준으로는 중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로 진학하게 된다. 따라서, 국내 중학교 3학년 이후에 미국유학을 떠나는 고등학생미국유학은 미국에서 고등과정을 마치는 것이 대학진학에 가장 유리하다. 장기적인 유학에 대한 확신이 없을 때는 1년의 공립교환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다.

  미국유학을 생각하면 대부분 천문학적인 유학비용을 생각하기 마련인데, 연간 3천만대의 합리적인 비용으로도 유학이 가능하다. IVY리그와 같은 최상위 명문대학교 진학이 목적이라면 프리미엄 관리형유학을 선택하는 것도 가능하다. 미국중학교, 미국고등학교는 기간과 목적, 예산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보다 정확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미국조기유학에 대한 1:1 상담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유학 후 미국영주권 취득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박람회 현장 수속자에게는 무료 영어레벨테스트, 수속료 50% 할인도 함께 제공된다. 박람회 참석을 위해서는 사전신청이 필수이며, THE미국유학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