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아름다운 런던의 중심인 리젠트 파크에 위치한 Regent's Unversity는 일반영어와, 아이엘츠 시험 준비반, 1:1 수업, 그리고 일반영어와 더불어 실제 업무에서 사용하는 비즈니스 영어를 학습하는 과정으로, 인턴십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영어 교사를 위한 교육까지도 갖추고 있는 대학 부설 영어학교이다. 교사의 80%가 DELTA 또는 석사 수준의 교육 자격을 갖추고 있으며 광범위한 국제 경험을 두루 갖춘 우수한 교수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양한 국적 비율로서 대학 캠퍼스에서 다양한 학생들과의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모든 수업의 최소 등록기간은 2주이며 한 반 최대 정원을 15명으로 제한하기때문에 성수기를 제외하고는 한 반에 6-8명의 소규모 그룹으로 이루어져 있다. 1레슨을 60분으로 운영하고 있어 런던 어학원들 중에서도 타이트한 수업을 하는 편이다. IELTS 공식 시험센터이기도 하여 수준 높은 아이엘츠 수업을 제공하고 있으며 런던에서 흔치 않은 1:1 수업을 진행해 개인레슨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인기있다.
대학의 일부가 된다는 것은 학생들이 캠퍼스 내의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학교 학생들과 같이 다양한 소셜 활동과 더불어 교내 레스토랑, 도서관, 상점, 바, 스포츠 시설, 교내 기숙사 등을 함께 이용할 수 있고, 뿐만 아니라 친절한 전담 지원팀과 복지시설도 포함된다. 학생들은 런던의 중심에 위치한 아름다운 공원에서 런던의 모든 매력과 주변의 West End 극장, 쇼핑센터, 무료 박물관, 미술관과 런던의 랜드마크 같은 흥미진진한 볼거리와 함께 다양한 경험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