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1962년 비영리단체 교육기관으로 설립된 ELC Brighton은 현재 국제학생들에게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하는 어학원다. 이스트본과 체스터에 위치한 영국의 TEN 스쿨들과 합병되어 이스트본, 체스터 캠퍼스 이동도 가능하다. (Eastbourne school of English / English in Chester)
비영리 단체인 ELC Brighton은 시설과 교육에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학생들이 높은 학업 성취도를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그리고 자체 제작한 교재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타 학교와 달리 별도의 교재비가 들어가지 않고, 학원 운영을 지역 교육 단체가 담당하고 있어 투명하고 질 좋은 강의를 제공한다.
빅토리아 풍의 건물양식으로 유명한 ELC 브라이튼은 고풍스러운 건물에 현대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어 학생들에게 훌륭한 학업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메인 빌딩에서는 신문을 구비한 학생 라운지, 리스닝과 발음 연습을 할 수 있는 어학실, DVD 감상실 등 학업에 필요한 다양한 시설을 마련하여 학생들이 보다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32 classes로 구성된 ELC Brighton은 Brighton에서 가장 큰 규모임에도 불구하고 학생들과 친근하고 가족적인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다. UK에서 가장 멋진 도시 중 하나인 영국 남부 해안가의 브라이튼 & 호브는 학생들에게 우수한 학업 환경을 제공하고, 런던과 약 50분 (80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히드로와 개트윅 공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