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전문 학교 스탭 수업에 임하는 선생님들은 영어를 가르칠수 있는 기본 자격증을 갖추고 물론이거니와 숙박 담당자, 코스 담당자, 소셜 액티브티 코디네이터들, 코스 감독관들로 구성된 프란세스킹은 본인들의 영역에서 학생들을 위한 최고의 역량을 펼치고 있다.
영국으로의 연계연수 프란세스 킹 어학원의 본고장은 영국 런던으로, 만약 영국과의 연계 연수를 생각하고 있다면, 프란세스 킹을 적극 추천한다. 런던에서도 다양한 코스와 경력많은 선생님으로 유명한 어학원으로, 아일랜드의 더블린으로 확장을 한 케이스이다. 이미 영국에서 오랜 역사를 통해, 믿을 만한 어학원으로 인증된 만큼, 더블린에서 6개월 공부 후, 런던에서 6개월 학업하는 코스도 적극 추천한다.
스피킹 실력에 집중한 수업 프란세스킹은 학생들의 스피킹 향상에 초점을 많이 두고 있다. 학생들 앞에서 PPT 발표를 의무적으로 해야 하는데, 레벨이 올라갈 수록 발표 텀이 줄어든다. 처음에는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이로 인해 스피킹 실력이 많이 늘었다는 학생들의 만족스러운 피드백이 많다.
50여 개국에서 오는 학생들로 구성 재학 중인 학생들은 Western Europe 이 50%를 차지하며 Asia and the far east 24%, Africa and the middle east 6%, Central and Eastern Europe 10%, Central and South America가 13%로 분포도가 고른 편이다.
자체 숙박 관리 타 어학원들은 에이전시를 통해 숙박을 제공하지만 프란세스킹은 학교 자체 팀이 있어 직접 학생들을 레지던스, 홈스테이, student house에 배정해주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