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유학 전문 상담원을 
찾고 계신가요?

2002년 부터 조기유학 전문유학원 


세계조기유학박람회 개최

매년 학부모 간단회 개최

유학생 학부모 모임을 통한 네트워킹

경험 많은 수속 직원 운영 

현지 직영기숙사, 지사 운영

귀국학생을 위한 여름방학 특강

직영기숙사 매년 동반 출국서비스

추천 조기유학 


영국명문 공립고등학교

4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영국공립고등학교

연간유학예산 2700만원 내외


미국 국무성 교환학생

1년간 미국 공립학교에서 학비 없이 학업

연간유학예산 1600만원 내외


캐나다 공립기숙학교

캐나다교육청 유일 기숙사제공

연간예산 2500만원 내외


중국국제학교

영어와 중국어를 동시 학업

연간 유학예산 2000만원 내외


미국사립 AX교환학생

미국 명문사립학교 입학 프로그램
연간예산 2900만원 내외


독일공립교환 프로그램

1년간 독일 중고등학교 독일어 학업

연간예산 1600만원 내외


영국아트조기유학

유럽아트를 십대부터 시작하다

연간 유학예산 2700만원 부터


영국의대 과학고

영국과학고를 통해 의대진학
연간예산 3900만원 부터


호주명문사립 보딩

호주 아인즈 버리 사립 보딩

연간예산 3200만원 내외


캐나다 보딩스쿨

BC주에 위치한 캐나다 학생 90%

연간 유학예산 4500만원 부터


필리핀국제학교

클락에 위치한 세인트폴 국제학교
연간예산 2800만원 부터


영국로컬보딩스쿨

영국학생 비율 80%, 명품 커리큘럼

연간예산 4000만원 부터


믿을 수 있는 관리형유학

세심한 관리와 국제학생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


UK

영국국제학교

안전한 기숙사, 높은 대학진학률

연간 유학예산 4000만원 부터


CHINA

화마오국제학교

중국명문 IB국제학교
연간예산 2500만원 부터


USA

워싱턴DC 관리형유학

미국수도위치,  최상위권 대학교 목표

연간예산 4600만원 부터


조기유학 설명회


미국관리형 기숙사 입학 설명회 

자세히 보기>

캐나다 조기유학 설명회

자세히 보기>

영국 조기유학 설명회

자세히 보기 >

중국국제학교 입학 설명회

자세히 보기>

필리핀 국제학교 입학 설명회 

자세히 보기 >

조기유학 학부모 컨퍼런스

학교와 부모와 네트워킹 시간

네이버 고객 평가

이번에 더유학을 통해서 영국으로 가게된 학부모 입니다. 내년 12월 출국이라서 서둘러서 진행을 하게 되었네요. 처음에 영국조기유학이라고 해서 굉장히 비싸다고만 생각했는데 미국과 비교해서 그리 큰 차이도 없는 것 같고 아이가 영국을 너무 좋아해서 결정하게 되었네요. 걱정이 사실 반 이상이지만 아이를 믿고 보냅니다. 무엇보다도 시간이 없는 가운데에서도 인터뷰와 시험등을 잘 준비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지에서도 잘 관리 부탁드립니다

다들 그렇게지만 품안에 있는 아이를 보내는 것이 쉽지만은 않네요. 하지만 지금 하지 않으면 평생 아이를 끼고 살 것 같아서 결정했네요. 우리나라에 계속 있으면 자립심이나 독립심 등이 부족할 것 같구요. 입학지원을 하면서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미리 준비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구요. 제가 원했던 학교들 중에 일부는 마감이 일찍되어서 지원 조차 못했습니다. 이름있는 학교일 수록 인터뷰나 테스트가 길더라구요. 한학교당 유학원에 가서 시험본것이 3~4시간 정도 됩니다. 영어는 미리 준비시켜주셔야 해요.


so2344***

그동안 세희 합격시켜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딸이 아직은 좀 어리고 영어도 잘 못하고 해서 과연 미국을 갈 수 있을가 정말 걱정이 많았는데. 주임님이 시험 준비 시켜주시고 해서 합격했네요! 그동안 학원은 왜다녔나 모르겠습니다 하하하. 미국이 땅도 넓고 학교도 워낙많아서 오히려 학교 선택이 어려웠습니다. 유학원 저 더유학 만나기 전까지 미국전문유학원 포함해 8군데 가봤는데 다 ..우리딸한테 맞춰주기보다 그냥그냥 좋은 학교만 주시더군요. 더유학에 믿음이 갔던 건 세희가 뭘좋아하는지, 성격은 어떤지, 어떤 과목을 좋아하는지 정말 저희딸한테 많은 관심 가져주시면서 학교를 찾아주셨기 때문이었습니다. 세희가 어릴 때부터 발레도 하고 연극도 해와서 학업도 학업이지만 이런 활동들 꾸준히 할 수 있는 곳이길 바랐는데 저희 기대만큼 잘 찾아주셔서 감사해용~~ 8월말 출국전까지 영어 연습 잘 시켜두겠습니다! 수고하세요~

sehee***

요즘들어 주변에 유학이나 심지어는 해외취업까지 준비하시는 분들이 부쩍 늘어난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더유학을 만나기 전까지 고등학교 조기유학을 구체적으로 생각해보지 않았었는데, 더유학을 알고 전 세계를 보니 한국에서는 잘 몰랐던, 제가 갈 수 있는 길이 정말 많아서 놀랐습니다. 하지만 유학이라는 것이 혼자 준비하면 워낙 막연한 일이기도 하고, 인터넷이나 주변에서도 이런저런 이야기만 많지 진짜 가치있는 정보와 거짓 정보를 구별해내기도 쉽지 않을 것입니다. 더유학처럼 믿을 수 있는 전문가로부터 받을 수 있는 도움을 받고, 무엇보다 본인이 열정을 갖고 하고싶은 일을 찾아간다고 생각하면 성공적인 유학준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jwow5231


뉴질랜드 국제 사립 고등학교 11학년을 마치고 영국으로 A레벨 12,13학년 과정으로 유학을 보내는 딸아이의 엄마입니다 뉴질랜드에서도 장학금을 받으며 나름 적응을 잘하고있는 딸과 제겐 영국 유학은 새로운 도전이자 동시에 두려움이였습니다 새로운 나라, 새로운 환경속에서 적응은 잘할까? 뉴질랜드 이전학교가 더낫지않을까?하는 생각과 더불어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그러던 차에 더유학을 만나 영국에서의 새로운 비전과 꿈을 꾸게 되었고 딸아이에게 더나은 환경과 더나은 교육과정 속에서 공부시킬 수있다는 확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처음 선택한 뉴질랜드 모 유학원에서 많은 불신과 상처뿐인 제게 영국 전문 \"더유학\"은 그동안의 상처를 씻겨줄 만큼 만족을 넘어 감사 그자체였습니다 '더유학'에서 학교를 선정해주는 과정, 비자수속과정등 모든 측면에서 전문성을 느꼈으며, 원장님과 한시연 주임님의 전문적인 일처리와 정보력에 감사드리며, 무엇보다 부모보다 더 부모의 마음으로 딸아이를 보듬어 주시고 멘토가 되어주셔서 새로운 나라에서 새로운 꿈과 희망을 갖게 해주신 두분께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hayeon 

미디어속에서 만나는 더유학 소식

뉴스기사 보러가기